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17
  • 고정관념
  • 조회 수 99

ㅈ도 보러왔다 ㅋㅋ

20200801_203602.jpg

 

    작성자
    고정관념 26 Lv. (6%) 61148/65610P

    21개의 평가를 남겼습니다.
    203개의 후기를 남겼습니다.
    띵작디비에 0.3% 기여를 했습니다.
    띵작닷컴 기여도 6.53%
    작품 평가율 3.18%

    댓글 17

    best
    잭앤질

    모하비 cf 잘보고와

    comment menu
    +1
    2020.08.01. 22:48
    2등 ㄴ코알라
    좇도 볼빠에 강철비가남 근데 ㅋㅋ
    2020.08.01. 20:45
    고정관념 작성자 → ㄴ코알라
    profile image

    아아 혼자온거아니라 선택권이 없음 ㅋㅋㅋ

    2020.08.01. 20:45
    유두민 → 고정관념 [code :a99ca8]
    삭제된 댓글입니다.

    삭제

    "유두민님의 댓글"

 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
    고정관념 작성자 → 유두민
    profile image
    매형 가족들하고 온거다 ㅅㅂ아
    2020.08.01. 20:50
    유두민 → 고정관념 [code :a99ca8]
    삭제된 댓글입니다.

    삭제

    "유두민님의 댓글"

 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
    3등 유두민 [code :a99ca8]
    삭제된 댓글입니다.

    삭제

    "유두민님의 댓글"

 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
    삭제

    "ㅇㅇ님의 댓글"

 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
  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    공지 띵작 관리규정 제정 ver.0810 24 오두민 20.08.01.13:32 326 20 0
    공지 띵작닷컴 포인트 제도 (update 200504) 134 image 오두민 19.05.31.05:46 2080 45 -1
    15679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할수 있는건가요 3 하얀마음뷁구 20.08.01.21:37 94 16 0
    15678 엠팍 형님이 찍은 double rainbow 10 image ㅇㅇ 20.08.01.21:32 62 3 0
    15677 1942 언노운 배틀 본게이? 1 ㄴ코알라 20.08.01.20:49 24 0 0
    오랜만에 영화관 17 image 고정관념 고정관념 20.08.01.20:44 99 2 -3
    15675 손바닥에 털나는 야붕이.jpg 5 image 고마츠나나 20.08.01.20:33 66 5 0
    15674 음냐.. 닭사러 갈까.. 고민댄다 5 ㄴ코알라 20.08.01.20:23 41 0 0
    15673 친구랑 술 마심 4 image 닉네임 20.08.01.20:08 65 2 -3
    15672 일주일에 몇딸이 가장 이상적이고 정상임? 11 ㄴ코알라 20.08.01.19:41 87 0 0
    15671 그럼 피씨충도 까면 안 됨? 5 꿀잠지 꿀잠지 20.08.01.19:09 70 2 0
    15670 그냥 정치게시판 하나 만들어라 3 image cinesam 20.08.01.19:03 52 0 0
    15669 오두민 개쪼들리나보네 5 짜빠구리 짜빠구리 20.08.01.18:38 97 2 0
    15668 이제 씨발아재콘도 금지임? 12 image 짜빠구리 짜빠구리 20.08.01.18:24 106 5 0
    15667 더보이즈 보여줄때까지 숨참음ㅅㄱ 5 image 돌아온문두민 20.08.01.17:46 64 5 0
    15666 (스포) 슈렉2 패러디 욱기네ㅋㅋㅋ 4 image 강변유스호스텔 강변유스호스.. 20.08.01.17:23 46 5 0
    15665 스티커 처음 만들어봤는데 14 image 키류카즈마🤝 키류카즈마🤝.. 20.08.01.17:00 99 8 0
    15664 정치글 논쟁 많은 이유 10 안나켄드릭 20.08.01.16:16 139 5 0
    15663 ★☆★☆★☆★☆유루유리 하지마루요★☆★☆★☆★☆ 2 file 대깨문 20.08.01.15:45 35 0 0
    15662 외국웹하드 써봤는데 1 IBM5100 IBM5100 20.08.01.15:37 28 0 0
    15661 애기홍어게이 다시불러와서 완장주자 2 ㅇㅇ 20.08.01.15:12 46 -1 -3
    15660 Jay-Z - Run this Town (feat. Rihanna & Kanye) ㅇㅇ 20.08.01.15:01 16 0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