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3
  • greenman
  • 조회 수 59

 

A Rainy Day In New York  한글자막

 

부탁드립니다.

    작성자
    greenman 0 Lv. (5%) 5/90P

    댓글 3

    삭제

    "𝖉𝖎𝖕𝖙𝖞𝖖𝖚𝖊님의 댓글"

 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
    키류카즈마🤝 → 𝖉𝖎𝖕𝖙𝖞𝖖𝖚𝖊
    profile image
    https://ddingjag.com/bunyuc/616286
    이게 얘가 찾는 자막이고, 이 글이 있다는 걸 아니까 띵작에 들어왔을 거라고 생각하거든
    근데 이 글쓴이 뿐만 아니라 다른 애들도 자막이 어딨는지 못찾겠다는 식으로 댓글 다는 애들이 많더라고. 이건 단지 포인트가 없어서 자막을 못 받는다는 걸 의미하는지 아니면 정말 길을 못 찾아서 이러는 건지 궁금해서
    포인트는 https://ddingjag.com/db 여기 평가랑 댓글만 몇 개쓰면 금방 여기 있는 자막 중 필요한 건 다 받을텐데, 뉴비들이 이 사실을 알기 어렵게 구성돼 있나 이것도 궁금해서
    2020.08.02. 19:43
  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    공지 띵작닷컴 포인트 제도 (update 200504) 134 image 오두민 19.05.31.05:46 2076 45 -1
    15715 비가많이오네요ㅠ 2 tjgid200 6일 전12:04 34 0 0
    15714 펌) 부산가서 함부로 방구 뀌지마라 4 image 고정관념 고정관념 6일 전10:45 68 3 0
    15713 오니기리먹으면서 생갇해보니까 10 image 전두민 전두민 6일 전09:07 84 5 0
    15712 오늘의 보케테 번역(일본 제목학원) 5 image 키류카즈마🤝 키류카즈마🤝.. 6일 전08:09 59 5 0
    15711 누나 팬티로 딸치다 걸린썰푼다 4 ㅇㅇ 6일 전02:58 103 2 -3
    15710 지옥에 있는 ㄴㅁㅎ 나와라 2 image ㅇㅇ 20.08.03.01:22 61 5 0
    15709 탁구 시발 3시간 치니까 부랄밑에 살 쓸림 2 ㄴ코알라 20.08.03.00:49 36 2 0
    15708 Ripped Pants 4 ㅇㅇ 20.08.03.00:39 41 0 0
    15707 혼술 4 image 닉네임 20.08.02.23:49 54 0 0
    15706 성진국식 맥도날드컵 7 image 키류카즈마🤝 키류카즈마🤝.. 20.08.02.20:32 107 3 0
    15705 응가싸러왔는데 옵화매장 처음봄 3 image ㄴ코알라 20.08.02.20:20 51 0 0
    15704 현재 전세계적으로 개떡상 하고있는 드라마 JPG 5 image ㅇㅇ 20.08.02.19:22 92 5 0
    A Rainy Day In New York 한글자막 3 greenman 20.08.02.18:54 59 0 0
    15702 띵작 광고 나만불편해?ㅜㅜㅜ 3 image 코로나온다 20.08.02.17:31 91 5 0
    15701 엘런 페이지 노화가 엄청 빨리 온듯 2 image ㅇㅇ 20.08.02.17:21 48 2 0
    15700 보스쓰니까 세상이 다르뎄지? 그 위에 또 다른 세상들이 있어 ㅇㅇ 6 고정관념 고정관념 20.08.02.16:50 57 0 0
    15699 아꼬서? 2 image ㅇㅇ 20.08.02.16:49 40 2 0
    15698 재능갑 여배우 모리카와 아오이 5 image ㅇㅇ 20.08.02.16:15 61 2 0
    15697 왓챠나 넷플릭스 스릴러, sf 라인업이 너무 빈약하다 ㅇㅇ 20.08.02.14:48 27 2 0
    15696 미용실쌤이 수염정리해줌 9 image 전두민 전두민 20.08.02.14:18 102 2 0